1. 본 애프터 서비스(이하 A/S) 규정은 젠터의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함입니다.

2. 구매 제품의 품질 보증
(1) 키오스크 제품 : 구매일로 부터 하드웨어에 한하여 1년 무상 출장 및 제품 무상 보증.
(2) 키오스크 제품은 밀폐된 공간 또는 24시간 서버급 사용의 경우는 정상적인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3) 제품의 24시간 연속 사용 또는 특수한 환경(고온, 고습, 다량의 먼지 등)에서의 사용은 6개월을 원칙으로 합니다.

3. 대여 제품의 품질 보증
(1) 제품의 대여 계약일 동안 무상 보증. 단, 하드웨어와 기본 설치된 O/S 에 한합니다.
(2) 대여 된 제품은 1회 24시간 이하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특수한 환경(고온, 고습, 다량의 먼지 등)의 환경에서의 사용은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3. A/S 적용 방법
(1) 보증 기간 내의 정상적인 사용으로 발생하는 일체의 하드웨어 문제에 대해서 무상 A/S 를 지원 합니다.
(2) 구입한 키오스크 제품은 보증 기간(1년) 중 무상 출장을 원칙으로 하며 이후 별도의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3) 대여한 키오스크 제품에 대하여 보증 기간 이내에 무상 출장을 원칙으로 하며 임의 설치한 프로그램의 문제는 제외 됩니다.
(4)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난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 함을 원칙으로 한다.
(5) 무상 보증 기간 중에도 사용자의 부주의나 임의적인 개조 및 천재지변(낙뢰, 침수, 화재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유상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6) 구입 또는 대여한 제품에 임의로 설치한 프로그램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에는 무상 보증 기간과 관계없이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7) 유상 처리는 기간이나 제품에 따라 각각의 부품이 호환성 제품으로 처리 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비용은 차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기타 사항
(1) 구입하신 제품에 대하여 본사 고객 지원 규정에 명시되지 아니한 것은 일반적인 관례에 따라 처리합니다.
(2) 대여 하신 제품에 대하여는 고객 지원 규정과 렌탈 약관에 명시된 것을 기준으로 처리합니다.


고객지원 및 상담
Tel : 02 - 6053 - 5391   /   Fax : 02 - 6013 - 5391    E-mail : ady23@nate.com
주소 :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493-124 1층 "젠터"

 

Copyrightⓒ Zentou All Rights Reserved  ㆍ젠 터 ㆍhttp://www.zentou.co.kr ㆍ매장 : 서울 중랑구 신내동 493-124 1층
ㆍTel : 02-6053-5391  /  Fax : 02-6013-5391  ㆍE-mail : ady23@nate.com